의왕시 내손동 '테라팰리스 의왕' 저렴한 분양가 선보여
의왕시 내손동 '테라팰리스 의왕' 저렴한 분양가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테라펠리스 의왕 조감도
사진 = 테라펠리스 의왕 조감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최근 의왕시 내손동 내에서도 유명 아파트 단지 한 가운데에 들어설 예정이라는 ‘테라팰리스 의왕’이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의왕시에 위치한 아파트들의 집값이 급증하는 가운데 ‘테라팰리스 의왕’은 각종 호재는 물론 저렴한 분양가를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최근 부동산으로 ‘학세권’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초, 중, 고교 등이 인접해 있으면 수요가 풍부해 뛰어난 환금성을 보여주며, 유해 시설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안정적인 집값 상승 가치를 가지기 때문이다.

‘테라팰리스 의왕’의 인근에는 내손초와 내동초, 갈뫼초, 갈뫼중, 백운고, 계원예대 등 다양한 학군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내손동 중ㆍ고 통합형 미래 학교’가 설립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이어지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내손동 중ㆍ고 통합형 미래학교’는 스스로 개인별 시간표를 짜고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화되고 자기주도적인 교육을 통해 스스로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길러주는 6년제 통합형미래학교이다. 이곳은 창의적인 스마트 학습 공간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우수한 자녀교육을 원하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테라팰리스 의왕’은 인덕원 역 남측 2Km내에 위치 할 예정이며 인덕원 역에서는 현재 4호선만 이용할 수 있지만 ‘인복선 복선전철’과 ‘월판선 복선전철’의 정차의 추진하고 있어 4~5년 정도 후에는 더욱 쾌적한 교통편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여 관내를 통과하는 여러 고속도로를 통해 인접 도시 및 광역도시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라팰리스 의왕’에서는 의왕국민체육센터, 내손2주민센터도서관 등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갈미한글공원, 내손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들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지 쾌적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