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포차천국, "안정적 창업으로 200호점 돌파"
프랜차이즈 포차천국, "안정적 창업으로 200호점 돌파"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차천국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코로나19 사태와 장기 불황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이 업종변경창업과 안정적인 성공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꾸준하게 매출 성장을 이루며 200호점을 돌파한 ‘포차천국’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캐치프래이즈를 가진 ‘포차천국’은 사회적 거리 두기와 영업 시간 제한으로 인해 번화가 상권보다는 동네, 골목 상권을 찾는 소비자들을 휘어잡으며 소형평수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이어지는 10시 영업제한 속에서도 효과적인 매출로 이어졌다.해당 매출은 오직 5시간 영업으로 이뤄낸 결과이며, 동네상권, 소형매장에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포차천국의 특별한 15가지 혜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자들을 위해 매출증진 프로그램, 점주 휴무제도, 헬퍼 파견시스템, 운영/서비스 무상교육,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B2B 제휴, 브랜드 광고 100% 지원 등 포차천국 점주님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포차천국은 주간동아,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및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소비자가 사랑하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우뚝 섰다. 단순히 주류 판매와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을 넘어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포차천국’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포차천국의 자세한 창업비용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