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레인저 + 제이혁 최강 부캐의 만남, 유튜브 부캐의 삶 2화 공개
파티레인저 + 제이혁 최강 부캐의 만남, 유튜브 부캐의 삶 2화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6.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유튜브 채널 ‘부캐 유니버스’ 에서 제이혁 부캐 다큐 ‘파티레인저-부캐의 삶’ 2화가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화에서 파티레인저는 피사피페시(p4pPESCi), 데이너마이트, 강풍호 총 3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그룹으로, 리듬파워가 직접 뽑고 육성한 후배그룹으로 소개된 바 있다.

지난 1화에서는 신인그룹 파티레인저가 코로나로 인해 모든 활동이 중지되어 자신들의 공연(파티)을 즐길 피공연자1인을 찾아다녔다. 그들은 손소독, 체온측정, 5인이상 집합금지 등 방역수칙은 철저히 지키며 공연을 진행했고, 돌발상황 속에서도 유연한 공연 능력으로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부캐의 삶 – 파티레인저 2편’ 에서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내 부캐 최강자 (05학번 이즈백) 제이혁이 파티레인저의 사장님이자 선배 그룹인 리듬파워의 소개로 파티레인저의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주기 위해 출연했다.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05년도에 살고있는 제이혁은 파티레인저를 만나 세계관의 새로운 융합을 보여줬고 테크토닉과 비트박스를 알려주며 파티레인저와 놀라운 케미를 뽐냈다.

또한 3화를 암시하는 내용 또한 공개되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냈다.

‘부캐의 삶’의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서 유튜브 콘텐츠 부캐릭터 IP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마미손, 파티레인저에 어떤 새로운 부캐릭터 IP가 공개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웹드라마를 통해 부캐릭터들의 활동 반경을 넓히고, 유튜브 콘텐츠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부캐릭터 IP를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