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즈 필라테스, 말레이시아 등 해외 진출 본격화…"한류기업으로 도약"
힐즈 필라테스, 말레이시아 등 해외 진출 본격화…"한류기업으로 도약"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힐즈 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힐즈 필라테스(Hills Pilates)가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당사는 말레이시아의 경제 성장률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고, 한국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현지에서 필라테스 한류기업으로서 도약하고자 한다.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말레이시아 처음으로 전 지점 1:1 개인실 운영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감성을 흔들어 현지 이용객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힐즈 필라테스는 KIPA(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 공식 승인 학교로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곳이다.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 다수의 필라테스 관련 증서(Pilates certificate in Korea)를 보유하고 있는 강사진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KIPA(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전 세계 어느 지점에서 교육을 받더라도 표준화된 내용으로 죠셉 필라테스(Joseph Pilates)의 철학과 원리, 동작, 레슨 방법을 배울 수 있어야 하고 향후 강사로 취직했을 때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강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힐즈 필라테스(Hills Pilates)는 “자사는 한국 필라테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전 세계적으로 실력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자 해외 진출에 나서게 됐다. 특히 말레이시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가로서 한국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이에 말레이시아 지점 개설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글로벌 필라테스 지도자를 꿈꾼다면 이제 KIPA(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 공식 승인 교육기관 힐즈 필라테스에서 전문가 육성 커리큘럼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힐즈 필라테스는 기존 필라테스 업계 전반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필라테스 강사를 정식 직원으로 채용하는 등 불안정한 프리랜서 문화 해소 및 지속적인 고용을 통한 수익 창출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힐즈 필라테스(Hills Pilate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