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운준모,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 무료인강 제공
네이버카페 운준모,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 무료인강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1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운준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네이버카페 ‘운준모’(운전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9급 운전직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운준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9급 운전직공무원 5과목(자동차구조원리, 도로교통법규, 사회, 국어, 한국사) 시험대비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일정 및 응시자격, 경쟁률, 면접질문 등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운준모 9급 운전직공무원 무료인강의 커리큘럼은 기본강의(10~12월), 문제풀이(1~3월), 모의고사(4~5월)로 구성돼 있다. 전문 강사진이 9급 공무원운전직 시험의 과목별 핵심이론만 집중적으로 교육해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운전직 9급 국가공무원책(교재) 및 시험기출문제와 함께 공부해 학습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운준모 관계자는 “최근 9급 운전직공무원이 하는일과 경력에 따른 연봉, 복지혜택 등이 조명받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서울시, 경기도, 광주, 대구 등 지역별 운전직공무원 일자리로 취업하길 원하지만 학원비가 부담돼 학습을 미루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운전직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운준모 네이버카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회원간 소통을 통해 기능직공무원 9급 운전직공무원과 관련된 시험가산점, 채용공고부터 기술직∙국회∙지방직공무원 시험까지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