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취업진로' 고민하는 3학년 위한 '커리어 점프업 스타트' 마련
건국대, '취업진로' 고민하는 3학년 위한 '커리어 점프업 스타트' 마련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건국대학교
사진제공/건국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건국대학교는 취업 진로로 고민 중인 3학년 재학생들을 위해 직무탐색 프로그램인 '커리어 점프 업 스타트'를 마련하고 오는 28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모든 과정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대자동차, 카카오 등 유명 기업의 전·현직자에게 직무별 업무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직무 특강'과 직무 특강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건국대 현직 동문의 '취업 멘토링(직무 토크쇼)'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에 맞는 직무를 탐색하고 취업 계획을 세우는 데 활용해볼 수 있는 직무기술서 워크시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직무 특강은 오는 28일부터 7월 29일까지 디자인, 회계금융, 경영지원, IT, 화학, 미디어, 홍보마케팅, 자동차, 반도체, 제약바이오 등 10개의 과정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현직자 취업 멘토링은 회계·경영, IT 디자인, 홍보·미디어, 반도체·제약바이오 분야에 근무 중인 현직 동문을 초청해 실제 업무에 필요한 역량과 각종 정보 등을 실시간 토크로 전달한다.

'커리어 점프 업 스타트' 프로그램은 건국대 3학년 학생들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학교 학생통합관리시스템 위인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과정별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