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 이진희 선수, 인천 청라에 1:1 PT 스튜디오 ‘찐바디핏’ 오픈
국가대표 출신 이진희 선수, 인천 청라에 1:1 PT 스튜디오 ‘찐바디핏’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찐바디핏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19년 동아시아선수권대회 보디피트니스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출신 이진희 선수가 인천 청라에 1:1 PT 스튜디오 ‘찐바디핏’을 지난 14일 오픈하였다.

찐바디핏은 청라 호수공원을 조망하면서 운동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40여평 규모의 헬스장에 다양한 운동기구를 구비하고 있다.

찐바디핏은 프리미엄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로 이진희 선수를 비롯하여 현역 피트니스 선수로부터 차별화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찐바디핏은 피트니스대회 준비, 바디 프로필, 다이어트, 근력 강화, 체형 교정 등 목적에 맞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지도한다.

찐바디핏 이진희 대표는 ”골프, 수영 등과 같이 웨이트 트레이닝도 제대로 배워야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부상의 위험도 감소된다.”고 하면서 “혼자서 하는 2시간 운동보다 전문가와 함께 휴식시간과 서포트에 집중하는 40분 정도의 시간을 통해 더욱 멋진 몸을 만들면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