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English, 흥미에 초점을 둔 화상영어 수업 채택
XD English, 흥미에 초점을 둔 화상영어 수업 채택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6.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XD English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XD English’ 는 선생님과 학생의 지속적인 소통과 맞춤형 레벨수업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가지는 것에 초점을 두어 수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학생의 현재 실력에 맞춰 레벨 별 맞춤형 교제 및 자료를 제공한다는 것이 큰 특징으로, 언제든지 4회의 무료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업체의 관계자는 "필리핀 영어수업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누구에게나 4회의 무료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니, 먼저 수업을 해보고 수업 여부 판단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무료수업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자신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하여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1대 다수의 수업방식이 아닌 강사와 1:1로 소통이 가능한 만큼 궁금한 점이나 모르는 부분이 생겼을 때 편하게 질문하며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담당 선생님 시스템의 좋은 점은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에 대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안정된 실력을 빠르게 쌓아갈 수 있는 만큼 학습 효율성이 높으며, 원어민 화상영어로 진행되는 만큼 실제 원어민과 함께 대화하듯 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업체는 :Free talking 뿐만 아니라 동영상 내용에 대한 토론, 일일 회화, 자격증 수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화영어와 달리 목소리 뿐만 아니라 서로의 얼굴을 보며 수업하기때문에 생동감 넘치는 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 강사진 역시 필리핀 국적의 상위권 대학을 졸업한 선생님들로 선별하고 있어 전문 강의 실력은 물론 필리핀 하면 떠오르는 발음 및 네트워크 지연 문제 역시 걱정을 덜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업체는 "최소 3살 어린이부터 시작하여 원어민과 함께 전문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학원에 굳이 갈 필요없이 집에서 바로 수업을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어린 아이들나 직장 생활을 하는 성인들까지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자유로운 영어 회화 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화상 영어임에도 체계적으로 배워볼 수 있다는 게 이곳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단순히 간단한 개념만을 배우고 마는 게 아닌,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억양이나 표현 등까지 함께 영어 회화를 배워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학생이 원하는 수업방향을 한국인 매니저와 맞춰가며 맞춤형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