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글로벌,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함샤우트 글로벌,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은 매년 신입 AE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커뮤니케이션 소양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채용부문은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언론홍보·IMC 2개 분야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채용으로 홍보·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인재를 영입해 디지털 캠페인 및 광고 영역으로 급속하게 확장되고 있는 회사의 지속 가능성 강화와 전략 및 콘텐츠 등 기획력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는 사람인에서 자사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오는 28일 자정까지 사람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6월 말 통보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김재희 함샤우트 글로벌 대표는 "시장의 마케팅 니즈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급변하고 있으며, 언론홍보, 광고, 디지털의 영역이 급속하게 무너지고 있다"며 "변화를 과감하게 받아들이고 다채널에 대한 유연성을 가진 인재가 필요한 시기고, 이러한 인재를 전략적으로 적극 육성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함샤우트 글로벌에서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우수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