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청년부대찌개&닭갈비’,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비용 면제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청년부대찌개&닭갈비’,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비용 면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청년부대찌개 제공
사진 = 청년부대찌개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청년부대찌개&닭갈비’에서 신규창업자와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창업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청년부대찌개&닭갈비는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경력을 바탕으로 운영하는 외식 창업 브랜드로, 진한 육수에 각종 햄과 야채, 소고기를 넣고 끓인 부대찌개와 닭갈비가 대표메뉴이며, 교육비, 가맹비, 감리비 등을 면제해 주는 이른바 7無 정책을 통해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업종변경의 경우 기존 인테리어나 시설,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물류 시스템, 원재료 공급 시스템 등 프랜차이즈 운영에 꼭 필요한 여러 시스템을 적용하고, 가맹점 오픈 전 본사 교육을 통해 메뉴 조리법과 함께 매장 오픈 및 마감 방법, 홀 운영 및 포장, 배달 방법 등을 전수한다.

더불어 본사에서는 지속적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홍보해 청년부대찌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한다.

청년부대찌개 관계자는 “부대찌개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에 지속가능성이 높다”며 “청년부대찌개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공깃밥, 라면사리 무한 리필 서비스로 다른 부대찌개 브랜드와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창업 과정에서 7無 혜택을 통해 창업비용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업 후에도 재료 공급 가격을 최소화하고 회전율과 마진율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운영 부담이 적다”며 “닭갈비 메뉴를 추가한다면 좀 더 폭넓은 고객 확보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청년부대찌개 대표번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