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28일까지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28일까지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다래전략사업화센터
사진제공/다래전략사업화센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G밸리 내 혁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한 행사다.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경쟁력 강화와 투자 유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G밸리(구로구, 금천구) 소재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이다. 올해는 총 40개의 기업을 선발해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단계별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17일부터 오는 28일까지다.  

선발된 기업은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로부터 분야별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멘토링, 투자유치 역량 강화 교육, 중견기업과의 네트워킹데이, 투자자 연계 데모데이, 사업계획서 및 IR 자료 고도화 컨설팅, 정부 지원 사업 매칭 지원, TIPS 연계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본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는 Seed 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다. 또, 향후 다래전략사업화센터가 운영하는 데모데이 및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는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과 다래전략사업화센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본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첨단지식·IT 사업의 요람인 G밸리 내 역량 있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신산업 육성 기반을 마련하고자 매년 다양한 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기술사업화 컨설팅과 액셀러레이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여기업의 기술 관련 이슈에 따른 맞춤형 BM 고도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www.kicox.or.kr)과 다래전략사업화센터(www.daraebiz.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