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목욕 제품 ‘케피버블클렌저’, 80만 개 판매 돌파
거품목욕 제품 ‘케피버블클렌저’, 80만 개 판매 돌파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케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유아용품 브랜드 ‘케피(kefii)’에서 출시한 거품놀이 제품 ‘케피버블클렌저’가 유아버블클렌저 1위를 기록하며 8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단단하면서도 오래가는 쫀쫀한 고밀도의 구름거품을 만들어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어떤 모양이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샴푸, 바디워시, 핸드솝, 세안 모두 가능한 올 인원 바디클렌저이며, 총 6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케피에서는 아이가 사용하는 만큼 알러지 성분 없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12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까다로운 기준과 절차를 거치는 독일 더마테스트에 해당 제품을 의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net)’를 6종 모두 획득했다.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마누카꿀추출물과 비타민나무추출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특허 성분 등을 첨가했다.

특히, 샘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사용해 거품목욕 가능한 물놀이장난감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케피에서는 케피 비타민 배쓰밤과 케피 LED 큐브 등 클렌징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있으며, 그중에서도 목욕과 놀이를 결합시킨 올인원 바디클렌저인 케피버블클렌저의 인기가 높다”라며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했으며, 최대 46% 할인 이벤트와 카카오 친구 추가 시 6천 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를 런칭한 ㈜제로파운더스는 최근 중기부가 지원하는 ‘브랜드K’에 선정되었으며,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 1위’와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