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커넥션, 전 직군서 대규모 채용 진행
에이전시커넥션, 전 직군서 대규모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이전시커넥션
사진제공/에이전시커넥션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홍보대행 스타트업 에이전시커넥션이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에이전시커넥션은 라이프스타일&패션 분야 특화 홍보대행사로 지난 2018년 설립 이후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에이전시커넥션에서는 연예인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송 제작 지원, PPL, 유튜브 콘텐츠 제작, 퍼포먼스마케팅,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 커뮤니티 바이럴, 룩북 화보 촬영, 이벤트 기획 운영 등 마케팅팀의 전반적 역할을 서포트하고 있다.

에이전시커넥션에 따르면,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통해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라이프스타일&패션 분야를 선도하는 홍보·마케팅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채용 부문은 스타마케팅, 미디어 PR, 인플루언서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래픽디자이너, SNS 에디터 등이다. 제출 서류 및 지원 자격은 부문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공고를 필히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필요 시 2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와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업무 적합성과 발전 가능성을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전형 접수는 채용 시까지 상시 진행되며 직무별 자격 요건 및 세부사항은 채용포털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전시커넥션 채용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적 흐름에 발맞추어 라이프스타일&패션 산업에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우리의 노력과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열정 가득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