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유부, 창업설명회에 이어 7월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 참가 밝혀
정직유부, 창업설명회에 이어 7월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 참가 밝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정직유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위축되었던 창업시장이 코로나 백신 공급으로 인해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다. 올 3월부터 매장운영 노하우 전달 및 신규지역 창업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여 정직유부 가맹본부는 이들을 위한 소규모 창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본사에서 진행된 창업설명회는 지난 4월 초부터 6월 11일까지 총 8차례 진행되었으며 대구, 광주, 경주 등 전국 각지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참여하였다.

이에 관계자는 “이번 정직유부 창업설명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소규모로 진행되었는데 예약 회차 오픈 후 1-2일 만에 조기마감이 될 만큼 성공적이었다.”라고 밝히며 “방역 지침에 따라 입장 시 온도 체크 및 손 소독을 필수로 하였으며 사전 예약된 참가자 분들만 입장할 수 있도록 인원수를 제한하였다. 또한 비말차단가림막 설치로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부산에서 진행된 창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정직유부는 이어 오는 7월 국내 최대 규모 코엑스 창업박람회를 참가한다고 밝혔으며, 이번 창업박람회는 서울, 수도권 창업희망자에게 브랜드 노하우와 전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진행되는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현장 부스에서 1:1 개별 상담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창업특별지원 혜택 이벤트가 있음을 밝혀 예비창업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유부초밥 전문점 1위인 정직유부는 1초에 1개씩 팔리는 수준의 놀라운 판매와 지속적인 재구매로 소비자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데, 이에 대해 정직유부 창업 관계자는 “오픈 순간 반짝하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매장 운영을 끝까지 책임지며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 수 있도록 브랜드 노하우를 가맹점에 공유 및 전수를 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정직유부는 홀, 매장, 배달에만 국한된 매출 구조와는 다르게 사기업, 공공기관, 대학교, 교회 등에서 이뤄지는 단체 주문이 추가 매출 구조로 자리잡고 있으며 단체 주문은 최소 30인분부터 1500인분까지 다양하게 일어나고 있다.

정직유부 창업 관련하여 정직유부 가맹본부 이창욱 본부장은 “창업박람회는 예비창업자분들의 창업 준비과정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부산 본사에서 진행된 창업설명회에 이어 서울, 수도권 창업희망자들의 요청에 맞춰 진행되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창업 정보와 창업지원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직유부 조현홍 대표는 “최근 가맹점과 상생협력을 위해 2021년 부산 가맹마감을 결정하였다. 정직유부 본사는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지원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가맹 점주를 위한 마케팅 지원 역시 계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7월 진행되는 정직유부 창업박람회는 한정된 공간과 시간적 제약에 대비하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은 정직유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