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마라 100호점 달성, 1년 반 만에 쾌거
소림마라 100호점 달성, 1년 반 만에 쾌거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왼쪽부터 문민오 매니저, 김근서 매니저, 이성애 팀장, 김수정 팀장, 김재희 매니저, 김옥희 팀장, 김외숙 본부장
사진 : 왼쪽부터 문민오 매니저, 김근서 매니저, 이성애 팀장, 김수정 팀장, 김재희 매니저, 김옥희 팀장, 김외숙 본부장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소림마라 슈퍼바이저 전국 어디든 우리가 간다’라는 슬로건을 내 걸은 (주)GC컴퍼니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소림마라 노원점 가맹 1호점을 시작으로 2021년 5월 광주광산점 가맹 100호점까지 1년 6개월 만에 이룬 쾌거다.

(주)GC컴퍼니 원종만 대표는 짧은 시간 안에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전지역부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강원, 제주에 이르기 까지 함께한 슈퍼바이저 김외숙 본부장, 문민오 매니저, 김옥희 팀장, 이성애 팀장, 김수정 팀장, 김재희 매니저, 김근서 매니저 등 구성원 모두의 열정과 노력 덕분이라고 했다.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은 현재까지 오픈한 모든 매장이 해당 상권에서 모두 영업을 이어오고 있고, 초기에 오픈한 매장들은 오픈비용 대비 손익분기점을 이미 넘은 상황이다.

또한 대부분의 매장이 배달앱에서 평점4.9점 이상을 유지하면서 상위에 랭크되어 좋은 성과와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소림마라 외에도 두 번째로 런칭된 해장요리전문점 해장쿡 또한 가맹 70호점을 달성하였다. (주)GC컴퍼니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당당히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새로운 브랜드인 곱창쌀국수전문점 포옵(PHO-OHP), 명품찜닭전문점 이치찜(이제는치킨보다찜닭), 파스타전문점 셀럽21(Celeb21)을 순차적으로 런칭하며 가맹사업을 성황리에 이어오고 있다. 기존 가맹을 오픈하여 이미 하나의 상권을 확보한 가맹점에 본사차원에서 지원해드릴 수 있는 방법으로는 끊임없이 좋은 브랜드를 연구·개발하고 그 브랜드를 본사차원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라고 판단하고 그 부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주)GC컴퍼니는 슈퍼바이저를 신규 브랜드 오픈 교육뿐만 아니라 가맹점 정기 점검과 교육 등에도 파견하여 반짝 생겼다 사라지는 일시적인 브랜드가 아닌 롱런할 수 있는 보다 탄탄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현장 파견·지원 제도를 계획 중이다. 지금도 소림마라 가맹 문의와 개설은 계속되며 관심이 식지 않고 있고, 시·군·구 단위 큰 범위에 단 하나의 가맹점만 오픈하기에 현재 수도권 지역은 대부분 가맹개설이 마감되었다.

유한적인 국내시장을 극복하기 위해, 단순히 가맹개설 수에 의존하지 않고 미국·유럽·중국·동남아 등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주)GC컴퍼니 원종만 대표는 저희 슈퍼바이저분들과 함께한다면 해외시장 진출 또한 두려울 것이 없고 불가능하지 않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