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은평메디텍고등학교, 산학협력 체결
걸작떡볶이치킨-은평메디텍고등학교, 산학협력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드인푸드 제공
사진 = 위드인푸드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떡볶이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위드인푸드와 은평메디텍고등학교는 사회에서 요구하는 외식산업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상호 우호적인 전략적 제휴를 통해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직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받는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협력 추진 내용에는 조리, 제과, 제빵, 식음료 서비스 산업의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직무능력강화 교유 관련 전문 인력 교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콘텐츠 활용 등이다.

이번 협력을 체결하며 ‘걸작떡볶이치킨’에서 오는 6월 21일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건강조리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떡닭요리 경연대회를 실시 하며 우수 시상자에 대해서는 인턴 기회가 부여된다..

제1회 떡닭요리 경연대회는 떡볶이라는 음식을 통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떡볶이의 대중화 확산 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참가 부문은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건강조리과 학생들만 해당되며 예선전을 거쳐

결선을 진행하며 각 부문별로 대상(상금 50만원), 금상(상금 30만원), 은상(상금 10만원 총2팀)을 선정하며. 심사를 거쳐 7월7일 결선 현장에서 결과를 발표한다.

응모 방법은 이메일, 유선으로 접수신청을 진행 할 수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산학협력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의 도움을 주고 떡닭 요리 경연대회를 통해 떡볶이가 단순히 분식이 아닌 요리가 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며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건강조리과 학생들의 특색을 살린 창의적인 요리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사진 = 위드인푸드 제공
사진 = 위드인푸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