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잠, ‘NEW 울트라씬 듀얼핏 썸머팬티’ 여름기저귀 리뉴얼 런칭
나비잠, ‘NEW 울트라씬 듀얼핏 썸머팬티’ 여름기저귀 리뉴얼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나비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나비잠에서 ‘울트라씬 듀얼핏 썸머팬티’ 여름기저귀를 5월 리뉴얼 출시했다.

나비잠은 지난 2월 리얼코튼(순면)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형 제품 ‘울트라씬 듀얼핏 밴드형’을 런칭한 바 있다. 나비잠 기저귀 라인 중 ‘울트라씬 듀얼핏’은 고객의 호응도가 높아, 여름기저귀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리뉴얼 런칭된 ‘울트라씬 듀얼핏 썸머팬티’는 기존의 장점에 땀이 많은 아기들을 위해 안쪽 패드에 코튼 성분을 추가하였고, 디자인도 새롭게 런칭되는 제품은 썸머기저귀로 고객이 구분하기 편하도록 차별성을 높였다.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 제품은 겨울철에는 패드를 폴딩형으로 제작해 포근한 느낌을 주고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에는 평평한 플랫형으로 슬림하게 바뀌는 스마트형 기저귀이다.

‘울트라씬 듀얼핏 썸머팬티’는 일반 타기저귀 제품군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보통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 여타 제품들과 다르게 중형부터 키즈형까지 총 5가지로 폭넓은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유기 화합 물질 테스트 및 중금속 테스트를 등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또한 에어쓰루원단으로 아이들의 피부에 닫는 부분 외, 겉면까지 부드러운 느낌의 감촉을 주어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주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기존 출시된 ‘울트라씬 듀얼핏 밴드’의 코튼이 함유된 인체피부 무자극 원단을 동일하게 사용해 여름철 짓무르기 쉬운 아기피부 보호를 위해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리뉴얼 된 제품은 5월부터 나비잠 공식 쇼핑몰인 ‘마미다닷컴’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나비잠은 공식 쇼핑몰인 ‘마미다닷컴’에서 매주 수요일 무료 샘플 신청을 받고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 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