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 필라테스, 잠실본점 8월 확장오픈
트리니티 필라테스, 잠실본점 8월 확장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2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니티필라테스 잠실본점 장윤진 원장 / 사진 = 트리니티 필라테스 제공
트리니티필라테스 잠실본점 장윤진 원장 / 사진 = 트리니티 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송파구 잠실동 갤러리아팰리스 상가 1층에 위치한 트리니티 필라테스가 다가오는 8월부터 잠실에서만 4번째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확장 오픈한다.

트리니티 필라테스는 10년차로 전체회원 500여명과 25명의 강사가 필라테스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캐나다 Merrithew사 의 ‘스탓필라테스(STOTT PILATES)’ 국제공인 강사자격증 교육도 운영 중이며 신규고객과 강사지망생들을 수용하기 위해 창립 이후 4번째 확장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현존하는 가장 과학적인 운동법중 하나로 알려진 필라테스는 세계 2차 대전 당시 부상병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조셉 필라테스”라는 의사가 고안한 운동으로 서구에서는 근골격 질환의 교정과 개선을 위한 ‘운동치료’로 발전해 왔으며 트리니티 필라테스는 이러한 필라테스의 본질에 충실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다.

예를 들어 기능회복, 체형교정, 산전산후, 키즈성장, 다이어트, 어드밴드(상급레벨, 전문운동인, 장기고객) 등의 프로그램 별 전문강사들이 성별, 연령별, 직업별 운동성향까지 고려하여 매칭된 고객을 대상으로 촘촘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여 레슨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팰리스 상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 바로 옆, 잠실역과 잠실새내역 사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3시간 무료주차 등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