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 '방학에 토플점수 10점 이상 올리기' 특강 진행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 '방학에 토플점수 10점 이상 올리기' 특강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족집게 에듀+어학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에서 방학 동안 토플점수 10점 이상 올리기를 목표로 하는 특강이 진행된다.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은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는 1관과 2관, 압구정동 위치해 신촌, 종로, 반포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3관으로 운영 중으로 이미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어 확고한 매니아 층도 섭렵하고 있다.

보통 국제학교 학생들이나 외국에서 수년간 영어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은 의사소통 쪽 영어는 발달해 있다. 하지만 상당수의 학생들은 리딩과 라이팅에서 약함을 보인다. 학부모들은 단순히 단어나 문법이 약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부분적으로만 사실이다. 

실제로 리딩에서 정답과 오답인 이유와 라이팅에서 실수가 그렇게 많지 않음에도 점수가 나오지 않는 이유를 확실히 알지 못한다. 그리고 라이팅에서 점수가 안 나오는 원인과 리딩에서 점수가 약한 원인은 보통 비슷하다. 

80-90점대나 100점대의 학생들이 110점을 넘지 못하는 대표적인 이유는 외국에서 몇 년의 경험때문에 몇 번의 요령이나 수업으로도 점수가 올라 갈수 있을 것이란 자신의 영어실력에 대한 그릇된 과신이다. 그에 비해 114점에서 118점 이상을 받은 학생들은 자신의 작은 실수들을 찾고 바로잡기 위해 단기지만 꾸준히 토플전문학원을 다니면서 노력한 학생들이다.

이러한 토플 문제를 해결하려면 방대한 배경지식보다는 시험문제의 전체적 출제경향을 미리 알아야 한다. 또한 국내파 초보자들이 토플 스피킹 점수가 24점 이상이 안 나오는 경우는 음성적 부분에서 그리고 알고 있는 내용을 말함에 있어서의 약함 때문이며, 외국에서의 몇 년의 경험에도 스피킹에서 28점을 얻지 못한 경우는 아이디어를 내기 어렵거나 중요포인트를 주관적으로 판단하기 때문이다.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의 이종호 대표 원장은 EBS 만만해지는 리스닝과 초토의 단독 저자이자 EBS와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출신으로서 유명 토플 강사출신이다. 

이종호 대표원장은 “발음만 좋다고 점수를 잘 받는 것이 아니다.  4영역 시험의 경향과 토플스피킹 라이팅 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배워야한다.”며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의 방학 특강을 통해서 말을 전혀 하지 못하는 학생도 토플만큼은 단기간에 유창하게 4문제 모두를 말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토익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의 방학 특강은 토플학원을 다녀 본적이 없어도, 90점대의 점수가 없어도 리스닝 실력이 좋은 학생들은 105점 목표 반을 수강할 수 있다. 영어 왕초보인 학생들이 교환학생이나 유학을 위해 기초 토플 수업으로 80점 이상을 맞고자 한다면 압구정 족집게 에듀 또는 대치동 본원의 토플기초 기본 목표 반을 들을 수 있다. 이번 특강으로 기초에서 80점을 얻고 있으며, 80-90점대에서 100점 또는 110점 이상을 얻는 학생들이 많다.

또한 소수정예 쌍방향 온오프라인 강의가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녹화된 온라인강의에 집중력이 쉽게 약해지는 학생들이 강사와 활발하게 의사소통하며 실강의에 준비하는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대구, 부산, 광주 등의 지방학생들과 중국, 필리핀, 미국을 비롯한 해외 국제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점수를 잘 올려주는 토익 또는 토플학원 수업을 찾을 때 굳이 서울 대치동이나 강남 쪽 토플학원을 다니기 위해 방학기간 단기임대를 알아보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된다.

토익750점에서 800점을 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단기간에 학습시키기 위해서 족집게어학원은 매일 기본 2시간 동안 프로강사가 소수정예로 수업을 진행하며, 직접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있다. 

강의방식도 꼼꼼하게 진행한다. 정답을 쉽게 고르는 요령 및 시험에 출제된 내용과 향후 출제될 경향 및 각 파트별 문제 해결 과정들을 면밀히 분석한 후 연습시킨다. 영어가 약해도 토익 리스닝 파트에서 일부의 단어만으로도 답을 고를 수 있으며, 실제 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토익 공부방법 또한 전달받는다. 

주말 토익 강사는 유학파로 900점에서 950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실전 반과 주말 기초기본 반을 강의한다. 주말 아이엘츠 강사는 영국에서 고등학교와 미국에서 유학한 강사 출신으로 기초 아이엘츠 학생들에게 개별 케어와 쉬운 설명으로 강의한다.

한편,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자세한 정보 및 토플 토익 단기고득점 수기는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