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아카데미에서 요즘 대세, ‘현직인이 알려주는 라이브커머스 특강’ 진행
봄온 아카데미에서 요즘 대세, ‘현직인이 알려주는 라이브커머스 특강’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봄온 아카데미 제공
사진 = 봄온 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뉴미디어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거기에 코로나19 장기화 등 다양한 이유로 온라인, 비대면 생활에 익숙해지고 있다.

시대 흐름에 따라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와 ‘1인방송’이 주목되고 있다.

21년째 방송진행자를 교육하는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 아카데미)에서도 본격적으로 ‘라이브커머스 진행자’와 ‘1인 크리에이터’를 양성한다고 22일 밝혔다.

봄온 아카데미 교육 담당자는 “라이브커머스와 1인 크리에이터는 장기적인 방송활동을 위해서 꼭 배워야하는 장르”라며 “방송활동을 하면서 병행할 수 있고, 진출의 기회가 많고 진입 장벽이 낮은만큼 방송 활동의 경험을 쌓기에도 매우 좋다. 특히 봄온은 많은 방송사와 MOU로 빠른 진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고 전했다.

봄온 아카데미에서는 막연하게 ‘라이브커머스’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해 ‘현직인 라이브커머스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6월 24일 목요일 오후 3시, 현직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현직인이 직접 특강을 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에서는 ‘라이브커머스 진행자 준비’, ‘진행력 및 애드립 등’ 전반적인 라이브커머스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봄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봄온 아카데미는 KBS 1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의 성연미 대표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카데미로 현재까지 5천 6백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