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일렉트로닉스, 장마철 대비 업소용·공업용·산업용 제습기 할인 이벤트
한솔일렉트로닉스, 장마철 대비 업소용·공업용·산업용 제습기 할인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솔일렉트로닉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냉·난방 가전제품 제조 업체 한솔일렉트로닉스가 산업용 공업용 업소용에서 사용하는 60L 대용량 제습기를 이른 장마철을 대비하여 38%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솔일렉트로닉스가 출시한 60L 제습기는 친환경 냉매 R410A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여 오존 파괴와 지구온난화지수를 낮추는 친환경 제품을 목표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하루 60L 대용량의 강력 제습으로 고온, 다습한 업소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제품이다.

내장형 배수 펌프는 대용량 7리터 물탱크로 제습기의 물탱크를 자주 비우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였으며 내장형 배수 펌프를 장착해 남아있는 습기까지 한 번에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고효율 컴프레서는 제습기의 강력한 제습 기능은 유지하고 소비전력을 낮춰주기 때문에 좀더 경제적으로 제습기를 사용할 수 있기에 어느 공간에서나 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는 제습기다.

60L제습기 뿐만 아니라 120L, 150L, 210L, 260L등 다양한 제습기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어떤 현장이든 한솔일렉트로닉스 제습기로 제품 보호 및 쾌적함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금년 또한 비가 많이 오는 고온 다습한 여름이 올 것이라고 예상하며 산업 현장의 결로 현상, 부식 현상, 부패 현상 등을 해결 할 수 있다.

한편 한솔일렉트로닉스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품질보증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을 위한 투자와 노하우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한솔일렉트로닉스 제습기가 궁금하신 분은 현재 ‘한솔넥스코’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