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지난 23일, IBIZA링크 라이브채널을 통해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는 DJ GLENMORGAN x IBIZA LINK DJ라이브 공연이 온라인으로 공개되었다.
DJ 라디오 글랜모건 Glenmorgan(박호준)은 대한민국의 아티스트로 호주 멜버른 출신의 DJ로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다. 예술에 관심이 많았던 realreearl의 디제잉은 호주 멜버른 글렌모건 스트릿에서 시작됐다.
글래모건은 "그 거리에 있던 집, 그 안에서 우리들의 파티와 장면들은 말로는 설명할 수가 없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여러 클럽과 페스티벌 파티들을 경험했고 무대를 생각하며 연구하고 변화해왔다. 이제는 그때 그 장소를 대신하는 것만이 아닌 하나의 장르로 이끌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House, Techno, Minimal & Disco. 호주에서 시작했으며 한국에서 지금까지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이비자링크 채널은 앞으로 한국 그리고 캘리포니아에서 선셋이 지는 시간에 맞춰 테크노,하우스, 디스코, Lofi비트 등의 음악을 베이스로 소규모 게릴라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비자태닝과 함께하는 DJ라이브 영상은 매주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에 IBIZA_LINK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