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유부,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 참가
정직유부,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 참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정직유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정직유부 가맹본부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8회 진행되었던 창업설명회에 이어 오는 7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창업박람회에서 정직유부 가맹본부는 예비창업자와의 1:1 개별 상담을 포함하여 창업특별지원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실시한 창업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치뤄지고 부산에서만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1~2일만에 조기 마감됨은 물론 경기도, 대구, 광주 등 전국의 다양한 예비창업자들이 참가하여 정직유부의 창업 장점에 대해 알아갔다. 여기에는 코로나 백신 공급으로 인해 점차 요식업계의 창업 전망이 밝아진 것의 영향도 있겠으나, 정직유부의 다양한 창업 지원 정책 등이 가장 큰 인기의 요인으로 꼽힌다. 

정직유부 가맹본부는 여기에 대한 이유로 ’연계’ 정책을 꼽고 있다. 아이템적 장점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창업요소들과 이어지고 잠깐 반짝하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꾸준히 매출이 일어 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요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설명회에서 이러한 장점을 들은 전국 각지의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을 결심하여 대구, 광주, 평택, 익산, 안산, 진주 등 전국적으로 가맹계약이 성사되었다.

창업설명회의 성공으로 자신감을 얻은 정직유부는 오는 7월 국내 최대 규모의 IFS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정보 제공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과 구체적인 설명을 들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특별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여 더욱 성공적인 창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유부초밥 전문점 정직유부는 1초에 1개씩 팔리는 높은 판매율과 매출 관리를 통해 부산 지역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정직유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가맹점은 단체주문 5000인분 이상을 이끌었다. 최소 30인분부터 5000인분까지 가능한 점이 다른 유부초밥 브랜드에선 찾을 수 없는 큰 매력으로 꼽힌다. 매장 식사와 배달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이다. 더하여 다양하고 독창적인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동시에 갖춘 점 역시 큰 장점이다. 단골 손님을 꾸준히 유치하면서도, 각종 행사나 이벤트에 제품을 공급하여 지속적인 매출을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직유부 창업 관련하여 정직유부 가맹본부 이창욱 본부장은 “최근 서울, 수도권 창업희망자들의 요청에 따라, 창업박람회을 통해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였다”고 말하며 “창업박람회를 통해 정직유부의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상생을 바탕으로 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는 7월 실시하는 정직유부 창업박람회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으로 사전 예약을 통하여 진행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정직유부 가맹본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