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창업 설명회 진행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창업 설명회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무인화 시스템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는 무인화 스터디카페 열풍을 일으키며 예비 창업자들의 끊임없는 창업 문의를 받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오는 30일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비대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스터디카페의 창업 성공 비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130호점까지 오픈한 ‘그루스터디카페’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단순히 공부하는 공간을 넘어 공부의 올바른 방향을 잡고 인생의 터전을 바로잡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론칭한 스터디카페 브랜드이다. 최적의 학습 공간과 함께 공신 강성태의 공부 노하우와 공신닷컴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 등 다른 스터디카페와의 차별성으로 두어 그루만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창업 시 가장 먼저 고려되는 사항인 상권 위치는 ‘국가공인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권개발팀이 철저하고 체계적인 상권 분석을 통해 최적의 위치로 맞춤형 제안을 하며 예비 창업자의 상권 결정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전국 가맹점 1:1 슈퍼바이징시스템을 통해 매장별 맞춤형 운영 관리를 한다. 매장의 오픈부터 오픈 후까지 전반적인 운영 관리를 케어하는 ‘그루 ALL 케어시스템’은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손쉬운 매장 운영 관리를 위해 비대면 발열체크 키오스크 시스템과 IoT 시스템이 적용된 양방향 키오스크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그루만의 나비엔 청정 환기시스템은 쾌적한 실내 환경 제공은 물론, 스마트폰을 통해 실내 공기 질 점검과 기기 제어가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고객이 매장 이용 시 좌석 예약 및 결제를 그루스터디 전용 앱을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에 최적화되어 있는데, 이와 같은 그루만의 원격 IoT 시스템과 매장 운영 시스템은 예비창업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지점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공간 구성 역시 한 공간에서 여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오픈형 좌석, 프라이빗 석, 스터디룸 등을 각 가맹점 고객 수요 현황에 맞게 구축하고 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 적용으로 최적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 설명회는 6월 30일(수) 19시 30분, 7월 8일(목) 14시에 본사에서 진행되며 스터디카페 창업비용 등의 다양한 정보제공과 함께 1:1 창업 상담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