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호점 돌파 두가지떡볶이, 칠리치즈떡볶이 출시
60호점 돌파 두가지떡볶이, 칠리치즈떡볶이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두가지떡볶이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고, 그만큼 우후죽순으로 로제떡볶이를 출시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비슷비슷한 로제떡볶이의 난립으로 인해 고객들은 점점 로제에 대해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이런 상황속에서 최근 60호점을 달성한 분식 프랜차이즈 ‘두가지 떡볶이’는 색다른 메뉴 구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리조또떡볶이, 짜파구떡, 해장떡볶이 등 다른 떡볶이 브랜드에는 없는 시그니쳐 메뉴가 장점인 두가지떡볶이는 창의적인 메뉴개발로 떡볶이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칠리치즈떡볶이’를 출시하여 로제에 질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떡볶이와 미트칠리 소스를 조합하여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칠리치즈떡볶이는 배달어플과 SNS에서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가맹사업 초기부터 가맹점을 위해 본사의 이익을 최소화하여 운영하고 있는 두가지떡볶이는 작지만 실력 있는 본사를 지향하며, 가맹점에서 불합리한 중간마진을 취득하지 않는다.

또한 안정된 직영점 운영을 토대로, 브랜드의 인지도록 높이기 위한 마케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 SNS와 배달어플의 검색순위에도 상위노출 되었으며, 유튜버들의 먹방도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두가지떡볶이 전용그릇 제작으로 홀매장 운영에도 강점을 가진 두가지떡볶이는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혼자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1인 창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떡볶이 창업을 위한 경쟁력을 보유한 두가지떡볶이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