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가산디지털단지 대륭20차·갑을그레이트밸리점 연이어 오픈
벤티프레소, 가산디지털단지 대륭20차·갑을그레이트밸리점 연이어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벤티프레소
사진제공 : 벤티프레소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벤티프레소가 가산점을 시작으로 가산 대륭20차점과 가산 갑을그레이트밸리점을 동시 오픈을 하며 가산오피스단지에만 4개의 매장을 출점시켰다고 전했다.

가산디지털단지 대륭20차와 갑을그레이트밸리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아 고객 유입확보가 잘되고 있다. 또한 고정고객들이 많아 안정적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 두 매장은 오픈 이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벤티프레소는 창업상담으로 시작하여 전문가와 상권분석, 매장선정, 매장오픈, 매장관리까지 창업의 처음부터 끝까지 본사의 지원이 이루어진다.

상권분석과 매장선정 시 메뉴경쟁력과 베리 캐릭터를 이용한 인테리어 경쟁력으로 오피스상권, 주거복합상권, 주거밀집상권 및 지하철, 터미널, 백화점 등 여러 상권에서 입지를 다지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다

초보창업자들도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가맹본부 아카데미에서 커피 이론교육과 매장운영교육, 카페창업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제반사항 등을 교육받는다. 또한 직영점에서 현장실습을 통하여 매장운영에 대해 숙지를 하고, 매장운영에 관한 노하우 등을 교육받게 된다.

오픈이후에도 매장 담당 슈퍼바이저가 지정되어 가맹점주와 끊임없는 소통을 하며 매장관리를 지원한다. 오픈 시에는 이벤트를 통해 초기 고객 유입을 늘리고, 이외 고정고객들이 늘 수 있도록 본사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보장하기 위하여 최상의 상권에 점포를 출점시키며, 이외 상권분석을 통하여 이벤트 등 전문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가맹점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벤티프레소는 이진수 이사는 “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에 가산디지털단지에 4개의 매장을 오픈할 수 있었다. 벤티프레소는 최적화된 입지조건과 브랜드경쟁력을 통하여 안정성과 수익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창업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더욱 더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벤티프레소의 창업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거나, 대표번호로도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