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코스트코 16개 전국매장 입점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코스트코 16개 전국매장 입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6.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닥터비오비측은 국내 130만개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가 코스트코 전국 16개의 매장에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노우버디는 이번 전국 코스트코 16여 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함으로써 롯데마트 등을 포함해 전국 35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현재 코스트코 전국매장에서는 소비자의 구매패턴을 고려하여 스노우버디 내 인기상품인 시원한 워터멜론향(200ML)과 달콤한 스트로베리향(200ML) 2종 구성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현재 CJ오쇼핑 10회차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유아클렌저 부분 1위를 달리고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출시 당시부터 SNS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아이들의 오감 발달과 정서적 안정을 주는 촉감놀이를 통해 목욕을 싫어하거나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목욕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신개념 놀이 목욕클렌저다.

실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거품이 쫀쫀해서 아이들 촉감놀이로도 좋고 뒷처리도 간편하다. 목욕을 싫어하던 아이였는데 이제는 먼저 목욕하자고 한다. 아이들이 놀면서 스스로 씻을 수 있어서 좋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닥터비오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휴가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더불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게끔 공격적으로 판매처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노우버디는 오프라인 유통망인 코스트코 외 롯데마트, 올리브영, 이마트, 엔캣, 현대백화점, 노브랜드 등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