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커뮤니케이션센터·안동MBC·더에스엠씨그룹 등 주요 기업, 미디어 신입·경력직 채용
LG커뮤니케이션센터·안동MBC·더에스엠씨그룹 등 주요 기업, 미디어 신입·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디어잡
사진제공/미디어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LG커뮤니케이션센터·안동MBC·더에스엠씨그룹 등 주요 기업이 미디어 관련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9일 2021년 6월 5째주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우선 LG커뮤니케이션센터는 디지털 홍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공통적으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및 수료자며 전공은 무관이다. 토익이나 토익 스피킹 등 공고 내 기재돼 있는 어학 요건 충족 시 이력서에 PASS로 기입해야한다.

홍보 분야는 전공 및 자격증은 무관으로 우대사항으로는 동영상 제작 관련 경험 및 스킬 보유자, 홍보/마케팅/브랜딩 업무 이해도 우수자, 디지털 콘텐츠 및 플랫폼 이해도 우수자를 우대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십 형태로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수료 성적에 따라 정규사원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인/적성 검사 - 1차 면접 - 건강 검진 - 2차 면접 - 인턴십 순서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7월 5일 오후 11시까지며 LG커뮤니케이션센터 내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LG커뮤니케이션센터 홈페이지 및 미디어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안동MBC는 2021년 경력 취재기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보도전문채널, 신문사, 이외 언론사 취재경력 1년 이상의 경력자 지원 가능하다. 인턴 경력은 경력으로 치지 않으며 반드시 경력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해 경력이 인정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실무 면접(인성검사, 실무역량평가)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안동MBC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해야 하며 증명서류의 경우 스캔으로 첨부해 진행해야 한다.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우편 접수의 경우 진행하지 않는다.

제출서류는 입사 지원서, 자기소개서, 증명사진, 경력기술서, 각종 증명서를 PDF 파일로 스캔 후 온라인 입력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공고 내용 및 안동MBC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에스엠씨그룹은 AE(콘텐츠기획자)·퍼포먼스마케터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 및 학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력은 무관이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 - 2차 면접(임원)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이력서(사진 첨부, 반드시 희망 연봉 기재),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우대)다. 채용 예정일은 채용완료 시 까지며,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GS홈쇼핑은 영상 아트 팀 세트 디자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대학교 4년제 이상 학력 소지와 동시에 2년 이상 경력을 소지해야 지원 가능하다.

필요 스펙으로는 세트 기획 및 디자인 관련 직무 경험자, 3DS MAX, 포토샵, 일러스트 능숙자, 애프터이펙트, Cinema4D 중급 이상 사용, 대도구, 소도구(세트 설치, 디스플레이어) 관리 경험이 필요하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인성 검사 - 다면 면접(현업 / 유관 부서) - 임원 면접(현업 부서)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의 경우 화상 또는 대면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7월 3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GS홈쇼핑 채용 홈페이지와 미디어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채널 경남에서는 YouTube 콘텐츠 제작 PD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학력 사항은 무관하며 6개월 이상의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방송국/제작사/유튜브 채널/MCN 및 기타 관련 재직 경험이 있거나 뉴미디어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기타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의 경우 미디어잡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 마감 기간은 급구이므로 지원을 원할 경우 빠른 시간 내에 지원하는 것이 좋다.

JTBC미디어텍은 경력직 뉴스디자인 및 무대감독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학력 사항은 무관이며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다. 3D 제작 SW, 언리얼 엔진 활용 능력이 우수하고 미술/디자인/영상 관련 학과를 전공했거나 동종 직무에 종사했을 경우, 또는 관련 자격증을 소지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지원서는 중앙그룹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되며 뉴스디자인과 무대감독 모두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뉴스디자인의 경우 필수로 영상 1개를 채용담당자 이메일에 대용량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한다. 파일명은 수험번호_성명. 확장자 형식으로 설정해 저장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인성 검사 - 실무 면접 -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7월 7일 24시까지이며 포트폴리오는 접수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해 서류전형 반영되므로 참고해서 지원을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미디어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마트스터디는 실사 영상제작 경력직 PD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학력 사항은 무관이며 3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해야 지원 가능하다. 또, 영상작업 업무를 좋아하며, 여러 유관부서와 협업하며 일하는 것을 즐기는 자, 유쾌하고 재미있는 영상 제작에 자신 있는 자, 편집 및 후반 작업 Tool 사용능력이 있는 자가 자격요건에 해당한다.

뮤직비디오, 안무 영상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거나, 방송 및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 또는 유아동 프로그램 제작 및 2D/3D 합성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PDF파일)며 스마트스터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으므로 메일 주소를 정확히 기입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7월 14일 오후 7시까지며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및 스마트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와 관련한 보다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