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짐 피트니스 불광점, PT속성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
에이블짐 피트니스 불광점, PT속성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이블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에이블짐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토탈프리미엄휘트니스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 지역 내의 20여곳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퍼스널 트레이닝을 포함해 스피닝, 요가, 필라테스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7월 불광점은 PT등록 시 회원권이 무료로 지급되는 행사를 진행 계획중이며, 등록시 가입비 또는 등록비가 면제되고, 언제든지 시작날짜 조정 가능부터 회원권만 등록해도 무료 PT가 최대 25번 까지 지급된다고 한다.

앞으로 헬스회원권만 등록을 해도 GX(요가,필라테스,줌바댄스,바디펌프,다이어트댄스)프로그램과 스피닝 프로그램이 추가증정되고 있고, 지인과 함께 동시 등록하게 되면 1개월을 추가적으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밝힌바 있다.

모든 회원권과 패키지 상품은 (선착순 40명) 예약 후 상담 시 추가 할인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 에이블짐

에이블짐 8호점인 불광점은 불광초등학교 건너편 뚜레주르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불광역에서 도보 5분 거리 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쾌적한 시설과 최고급 브랜드의 기구들이 30종 이상 들어서 있고, 지속적으로 기구를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경동나비엔 공기정화 시스템을 작용해 미세먼지 걱정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여기에 개인 담당 트레이너가 배정돼 일주일 무료 강습을 받을 수 있고, 운동기구는 헤머스트렝스, 너틸러스, 사이벡스 등 고사양으로 구비했다. TRX 케틀벨 보수 스텝박스와 소도구 다수 보유, 좌식사이클, 트레드밀 등을 구비하고 있다.

불광점 서태우 매니저는 "에이블짐은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우리 불광점은 기본적인 헬스를 비롯해 체형교정, 재활, 체력증진 등 다양한 신체 활동을 최대한 안전하고 건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회원권만 등록해도 일대일 담당 트레이너를 배정하고 매월 2회 개개인의 운동 목적과 계획을 고려한 맞춤 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 코로나19가 차츰 잠잠해지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각별히 신경써서 생활 방역에 힘쓰고 있다. 최대한 회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