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짐 피트니스 응암점, 24시 운영 및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에이블짐 피트니스 응암점, 24시 운영 및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6.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이블짐 응암점
사진제공: 에이블짐 응암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에이블짐 응암점은 다가오는 7월 1일부터 24시까지 운영으로 회원수가 몰리는 시간대를 분산시키며보다 쾌적한 이용을 할 수 있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에이블짐 응암점에서는 7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권 월 4만원 대 ▲회원권 동반가입 시 12% 할인(30명) ▲피티등록 시 회원권 무료 ▲시작 날짜 원하는 날짜에 설정가능 ▲전화 문의 후 예약 시 추가할인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제공: 에이블짐 응암점
사진제공: 에이블짐 응암점

에이블짐 응암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운동인이라면 누구나 아는 해외명품브랜드 기구 40종 이상이 갖춰져 있다. 가장 큰 특징은 회원권만 등록해도 무료피티가 제공된다.

담당트레이너 제도를 통하여 기구사용법 및 꼭 필요로 하는 운동 동작 교육과 세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도 큰 특징이다.

에이블짐 응암점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대비한 방역 역시 최근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입출입간 비대면 열화상 감지 카메라와 더불어 대형 공기 청정기 및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와 청결관리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적거리두기 실내체육시설 운영시간은 7월 한 달간 이행기간을 두고 12시로 운영하여 단계적으로 운영시간을 전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