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본사 재무실 재무관리팀 회계세무/재무 담당 사원급 모집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본사 재무실 재무관리팀 회계세무/재무 담당 사원급 모집
  • 양하준 기자
  • 승인 2019.01.0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양하준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는 13일까지 오후 3시까지 본사 재무실 재무관리팀 회계세무 및 재무 담당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서울 여의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본사 회계사무원 및 재무사무원으로 각각 1명씩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회계사무원은 관련학과 전공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을 충족해야 하며 회계실무 3년 이상 또는 CPA 자격 소지를 한 사람이 가능하다. 재무사무원은 관련학과 전공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이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CPA 및 관련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공통사항으로는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등은 취업보호대상자 관련 법령에 의거해 우대하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회계사무원으로 채용이 될 경우 본사 사업부 결산 및 각종 회계를 처리하게 되며, 손익보고 및 이슈사항 검토, 결산보고서 작성 등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재무사무원은 조달, 운영, 결산, 기획 등의 재무기획과 기타 관련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 또는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를 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