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떡볶이, 제 2막 위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소소떡볶이, 제 2막 위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소소떡볶이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소소떡볶이는 2021년 7월 1일~7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여하여 가맹점 확장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소떡볶이는 최근들어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존 2인분 가격을 대폭 인하하고, 용량 또한 4인분으로 크게 늘렸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편하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이러한 판매전략을 세워 소비자들이 소소떡볶이에 조금 더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소소떡볶이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액상 소스를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떡볶이와 매운 떡볶이,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비해둔 상태다.

아직까지 남아있는 ‘떡볶이는 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단순히 간식으로 즐기는 것에서 벗어나 요리 메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로제떡볶이를 비롯해 함께 곁들이면 좋은 사이드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소소떡볶이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떡볶이를 즐기고, 행복감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본사는 더욱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소떡볶이의 가맹점 문의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여러 메뉴를 비롯해서 가맹점 상세 위치 등도 추가로 볼 수 있다.

소소떡볶이 창업관련 문의는 행사기간동안 소소떡볶이 부스에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