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WBFF 보디빌딩 세계챔피언 안재성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멜킨스포츠, WBFF 보디빌딩 세계챔피언 안재성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멜킨스포츠는 오는 7월 2일 WBFF 프로 첫 동양인 세계챔피언 안재성과 함께 운동법 기획 라이브 방송 ‘몸짱을 부탁해~’를 실시한다. 안재성은 2011년부터 보디빌딩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로, 동양인 최초로 2016년 WBFF North America Championship 피트니스모델 프로부문 1위, 2018 WBFF Worlds 세계대회 피트니스모델 프로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다.

멜킨스포츠는 이번 멜킨 기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동양인 세계챔피언 안재성과 함께 올바른 운동법에 대해 제공한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멜킨 기획 라이브 방송 중 젠틀레이스 러닝머신/스핀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그랜드 헬스기구매트 타입2을 제공한다. 또한 벤치프레스/평벤치/무게조절덤벨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직 푸쉬업바를 전원 증정하고 있으며 5개의 퀴즈를 제일 빨리 맞춘 고객 2명을 선발하여 총 10명에게 스마트 바디 스케일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며 보디빌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멜킨 기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올바른 운동법을 배우고 원하던 멋진 몸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멜킨스포츠는 ‘당신의 결심이 진심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사람들에게 운동을 장려하고 건강을 전달하는 기업으로, 집에서 하는 운동인 홈트가 늘어나고 있는 현재, 멜킨스포츠에서는 홈트에 필요한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가정용 벤치 프레스, 바벨, 바벨봉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