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정보처리기사, 초시생 맞춤 '기본이론 전 강의' 무료 공개 이벤트 마련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초시생 맞춤 '기본이론 전 강의' 무료 공개 이벤트 마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정보처리기사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정보처리기사가 에듀윌 초시생을 위한 '기본이론 전 강의'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면 올해 시험 개편 사항을 모두 반영한 '기본이론 전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만 참여 가능하며, 사이트 내 '혜택받기' 버튼 클릭 시 해당 특강을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기본이론 전 강의'는 에듀윌 수강생 만족도 1위의 강사가 전담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생소하고 낯선 용어가 많은 초시생을 위해 과목별로 기초 개념을 정립해준다. 현행 시험의 과목 개편 사항을 안내함과 동시에 신 경향 및 고난도 문제풀이 노하우도 알려준다. 

해당 강사와 함께 수험을 준비한 여러 합격생은 "교수님 기출문제풀이가 도움됐다", "마지막 개정문제도 꼼꼼하게 알려준다", "중요한 내용만 짚어주셨다", "다시 말하자면 정보처리기사는 역시 에듀윌 교수님"이란 후기를 남겼다. 

지금도 에듀윌 정보처리기사는 개인의 적성을 고려한 맞춤 교육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정보처리기사는 에듀윌 IT자격증의 대표 아이템으로 단기패스, 0원 합격패스, 연간패스로 강좌를 구성했다. 수험생은 다양한 수강 혜택과 함께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좌를 택할 수 있다. 해당 과정 모두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라인업을 사용하며 단계별 교육 과정으로 수험생의 학습 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해준다.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관계자는 "정보처리기사 교육 1위로 선정된 기념으로 에듀윌 초시생분들이 한결 더 수월하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에듀윌은 지금도 회원이 무료 강의를 직접 경험한 뒤 수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19년도부터 해당 콘텐츠 이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에듀윌 수강생분들의 만족스런 수험 준비를 위해 질 높은 교육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지금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에듀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한 뒤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기본이론 전 강의' 무료 이벤트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