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회식비 이벤트 진행
전남드래곤즈, 회식비 이벤트 진행
  • 김진형 기자
  • 승인 2021.07.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는 전남드래곤즈. 팬들 역시 상승세 탈까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잡포스트] 김진형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7월 5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열리는 홈경기에서 경기장을 방문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양에서 월요일 주중 경기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19R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명함 이벤트는 월요일 출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전라남도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7월 1일부로 전국 시행되고 사적모임 제한이 5인에서 9인으로 완화됨에 따라 전남드래곤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지역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고자 준비하였다.

본 이벤트는 전남드래곤즈와 DRAGONS FS가 함께 할 예정이다. DRAGONS FS는 드래곤즈 프렌즈 샵의 약자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하는 소액광고사들을 통칭하는 이름이다. 회식 메뉴로는 장어구이, 삼계탕, 전복 물회 등 다양한 여름 보양식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게이트에서 티켓 검표 및 입장 후 게이트 안에 설치된 이벤트함에 자신의 명함을 넣으면 된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반드시 본인의 명함만 투입해야 하며, 타인 명함 투입 후 당첨 시에는 무효 처리가 된다.

전반전 킥오프 시까지 모인 명함 중 5명 이상의 명함이 나온 회사를 추려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에 장내 아나운서 ‘마리오’가 추첨 및 발표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는 추첨에 의해 선정된 3명이 소속된 회사에 식사권 형태로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 경기도 관람하고 회식비도 받아갈 좋은 기회이다.

티켓 예매는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맹 코로나19 매뉴얼에 따라 현장 티켓 구매는 제한된다. 기업권 또한 현장에서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한 예매가 필수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