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내일배움, 기초부터 배우는 품질경영기사 국비지원반 선보여
KG에듀원 내일배움, 기초부터 배우는 품질경영기사 국비지원반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G에듀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KG에듀원 내일배움 품질경영기사 강의가 ‘수학 포기자도 이해시킨다’는 이해 위주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품질경영기사는 일반적인 지식을 갖고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서 품질을 확보하는 단계에서 생산준비, 제조 및 서비스 등 주로 현장에서 품질경영 시스템의 업무를 수행하고 각 단계에서 발견된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하는 업무 등을 수행하는 직무이다.

강의에 수학내용이 많은 만큼 많은 수강자들이 수강 중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KG에듀원 내일배움은 이런 수강자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 교재를 만든 교수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또, 이론을 배운 다음 문제를 즉석 매칭하는 학습법, 반복학습을 통해 시험에서 꼭 필요한 내용만 골라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강의한다.

이 과정은 스타강사 정헌석 교수가 진행한다. 정헌석 교수는 ISO 9000 국제심사원, KS 전문 지도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KG 에듀원 내일배움은 품질경영기사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에게 최대 6개월동안 복습 혜택을 제공한다. 한번 결제하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G에듀원 내일배움의 산업 안전기사 수업도 인기 수업 중 하나이다. 산업안전보기사도 산업안전보건법이 강화되면서 20명 이상 제조업에서 안전관리사 의무채용으로 산업안전기사 채용이 확대되어 일자리가 늘어날 전망이다. 산업안전 분야 도서 판매 1위의 저자, 최윤정 교수가 직접 본인 교재로 강의를 한다.

KG에듀원 내일배움 수업은 국비지원을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수업신청만 해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