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국단모, 무역영어 1급·2급 무료인강 지원…수험생 학습 도와
네이버카페 국단모, 무역영어 1급·2급 무료인강 지원…수험생 학습 도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단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네이버카페 국단모(국제무역사, 무역영어를 단기간에 취득하는 모임)가 무역영어 1급&2급 자격증 시험 대비 무료인강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역영어1급은 2급에 비해 합격률이 낮고 난이도가 높아 첫 공부 시작을 어려워하는 독학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국단모는 본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무역영어 교육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역영어 1급 및 2급 수업 진행을 맡은 오세진 교수는 비전공자, 영어포기자들도 1•2급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는 특별한 시험 공부방법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무역 영어 시험의 경우 일관된 실력을 요구하고 일반 시험과 준비과정 및 학습의 방향성이 상이하기 때문에 실수를 줄일 수 있는 오 교수만의 압축적 강의를 만날 수 있다.

본 강의에서는 무역실무 파트와 영문해석, 영작문 파트에서 자주 출제되는 영역 및 출제 경향을 분석한 뒤, 이를 중점으로 공부해 고득점 달성을 가능토록 하고 있다. 각 유닛의 포인트를 명확히 시각화하고, 한 눈에 들어오는 학습 내용 마인드 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강의 내용을 놓치지 않고 완벽히 이해하며 따라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석하다가 걸리는 부분은 구문 분석을 통한 끊어 읽기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적중 예감을 통해 출제 포인트 및 영어 단어를 정리하여 시험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에 대해 한번 더 강조하고 있다.

아울러 국단모는 회원끼리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을 통해 추천하는 기출해설강의 및 기출문제집, 유효기간, 연봉, 계산기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험일정, 시험접수, 가답안 등 시험 관련 주요 정보도 전달 중이다.

국단모 관계자는 “국단모가 제공하는 무료인강 및 다양한 교재(책) 및 자료를 바탕으로 효율적으로 대비해 준비기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시험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