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샵 프랜차이즈 닥터수, 20일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 개최
피부샵 프랜차이즈 닥터수, 20일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닥터수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피부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닥터수"가 오는 2021년 7월 20일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수는 오랜 현장 경험, 노하우를 통해 국내뿐만이 아니라 중국, 베트남, 중동까지 진출한 브랜드이며,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2021년 6월 1년 만에 피부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참석한 창업 예정자들에게 코로나 시기임에도 특수사업으로 분리된 피부 창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여 성공사업을 이끌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큰 업계에 큰 관심을 일으켰다.

코로나로 인해 소수 정예로 진행하는 닥터수 창업설명회는 코로나로 인해 소수로 선착순 모집하여 인원 제한을 두고 진행하고 있다. 닥터수 측은 제대로 피부 시장의 현 실태와 성공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과 사회적 거리 두기 및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여 인원에 제한을 둘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사진 = 닥터수 제공

닥터수는 피부관리실 사관학교라는 별칭에 걸맞은 맞춤형 실전 오픈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초보 창업자에게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기술, 마케팅, 운영 및 상담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최근 몇 년 간 여성 창업 비율이 증가하며 피부관리실, 네일숍 등 기술이 필요한 전문업종의 창업이 각광받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유료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어, 인원 수 제한으로 참석할 수 없었던 피부 관리사를 위해 유튜브 "닥터수TV채널"에서 온라인 창업 설명회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닥터수" 문혜옥 대표는 "사실상 많은 피부 관리사 창업자들이 마케팅, 홍보, 경영관리 노하우가 부족하여 경영에 실패하고 1년 이내 폐업을 고민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라고 말하며 우려를 표현했고, 아울러 , "여성 창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소자본창업을 통한 리스크 관리와 기술 습득은 기본, 오픈 전에 마케팅, 영업 방법, 직원 관리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몸에 익혀두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닥터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피부관리실 창업에 관한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닥터수 창업설명회는 온라인 신청 및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