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숯불 두마리치킨 "배달 전성시대 창업 아이템 눈길"
냠냠 숯불 두마리치킨 "배달 전성시대 창업 아이템 눈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예상보다 길어지는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배달음식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들어 눈에 띄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업종 중에서도 낮은 가맹비와 확 실한 마케팅, 그리고 뛰어난 맛으로 많은 브랜드 사이에서도 밝게 빛나고 있는 업종이 있어 화제다.

코로나19 등으로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창업 시장도 예외가 아니다.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배달업의 성장세에 힘입어 창업을 준비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중 많은 20, 30대 젊은 청년들이 소자본으로도 할 수 있는 창업을 찾고 있다. “냠냠 숯불 두마리치킨”은 낮은 가맹비, 주변 상권분석, 쉬운 공정과 뛰어난 품질로 음식점을 한 번도 안 해본 사람들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자본 창업을 꿈꾸고 있는 청년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막상 꿈을 가지고 창업에 도전하는 청년들도 기본적인 지식은 가지고 있어도 금전적 문제로 도전해보지 못하는 점주들도 한 번쯤 도전해볼 수 있는 브랜드로 소개되고 있다.

실제로 창업을 한 많은 점주들은 "소자본으로 시작해서 이 정도로 성장할 수 있을지 몰랐다"라고 답변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창업의 실질적인 내용 또한 20, 30대 청년 점주들을 타깃으로 저렴한 가맹비 와 인테리어를 준비한 금액에 맞춰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배달업 시장의 규모가 극대화 되고 있는 가운데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찾는다면 “냠냠 숯불 두마리치킨”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