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기사학원 넷스쿨라이브, 속기사 단기합격 특화 시험대비반 시작
속기사학원 넷스쿨라이브, 속기사 단기합격 특화 시험대비반 시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전국 속기사학원 '넷스쿨라이브'가 2021년 제2회 상공회의소 한글속기 시험대비반 수강생을 최근 모집한 가운데 오는 7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8주 동안 본격적인 강의에 돌입한다.

넷스쿨라이브 시험대비반은 수강생들에게 합격 비법으로 불릴 정도로 수강모집과 동시에 반이 마감될 정도이다.

이번 한글속기 시험대비반은 수강생 맞춤 수업, 예상 적중 문제 선별, 매주 실전 모의 테스트 시행, 한글속기 자격증 취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화상 강의로 전개되는 가운데 풍부한 경험을 갖춘 강사진들이 시험 출제 가능성 높은 예상 문제들을 엄선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넷스쿨라이브는 최근 몇 년간 시험대비반 수강생의 약 80%이상이 합격하는 성과를 달성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매년 국가공인 속기사 자격증 시험은 물론 2010년부터 2021년까지 전국에 가장 많은 한글속기 합격자, 취업자를 배출한 속기사학원으로 명성이 높다.

넷스쿨라이브에 따르면 속기사 직종은 국회, 법원 등 정부기관 공무원 임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방송사, 속기사무소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이 가능해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한글속기 자격증 취득은 속기사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과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넷스쿨라이브 관계자는 "한글속기 채용 수요가 갈수록 증가 추세를 보이는 가운데 진로를 희망하는 수강생 역시 늘고 있어 이에 따른 맞춤형 수업 방식이 요구되고 있는 추세"라며 "넷스쿨라이브는 앞으로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한글속기 시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자체 학습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험대비반 신청을 놓친 학생들은 시험대비반 자료만 따로 이용 가능하며 넷스쿨라이브에 문의하면 된다. 그밖에도 넷스쿨라이브는 (사)한국AI속기사협회와 함께 다양한 속기사 취업에 관한 정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한국AI속기사협회는 전국 지부를 통해 AI속기사키보드 체험을 비롯해 무료교육과 속기공무원, 자막방송 속기사 등 취업처 안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현실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속기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으로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