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게이트스터디카페, 7월 한정 할인 지원나서
스터디카페 창업 게이트스터디카페, 7월 한정 할인 지원나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게이트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게이트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게이트스터디카페는 각 지역거점 매장 한정으로 7월 말 한 달 동안 대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이슈로 악화된 경제를 되살리고자 약 8가지 이상의 창업 프로모션뿐 아니라 운영 노하우까지 포함하여 전폭 지원한다.

시대에 맞는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게이트스터디카페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써 잘 팔리는 창업 아이템으로 20년간 자리매김 중이다. 온라인 시대 최적화되어 있는 차별화된 시설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까지 사로잡았다.

불안정한 언택트 시대로 변화하는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프리미엄 1인실 최고시설과 학습 공간 내 인체 무해한 살균크린엣지를 설치하여 살균과 방역에 만전을 다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신진대사와 집중력 향상까지 고려하여 오직 빛과 산소만으로 실시간 살균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다중이용 시설 불안감을 낮추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거품싹뺀 창업비용으로 전력 및 인건비 절감도 실현하여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입 출입 통제 가능한 무인 관제 에스원 시스템을 구비하여 게이트스터디카페만의 전화위복 노하우를 선 보이고 있다. 특히 무인 키오스크는 어플 연동까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좌석 현황을 살필 수 있으며, pc&모바일 어플로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간편화된 입 출입 통제 시스템으로 1인 운영은 물론, 부업까지 고려해볼 수 있다. 자동화된 운영방식으로 모든 과정을 온라인 컨트롤 할 수 있어 매장 관리 역시 용이하다는 장점이 높은 평을 받고 있으며 상주 직원 없는 무인 스터디카페는 보안과 청결이 중요하기에 정기적으로 슈퍼바이저를 보내 방문 관리하고 있다. 계약 후 상생관계를 위한 사후 관리까지 아낌이 없다.

현재 게이트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7월 말 한정하여 대폭 할인하고 있으며 모든 프로모션 혜택은 약 5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하여 노트북 최대 5대, 대형 tv 1대, 살균 향균 조명시스템 무상지원 등 신규가맹을 포함하여 업종 변경 제약 없이 지원 중이다.

게이트스터디카페 관계자는 “ 앞으로 예비창업주들의 눈높이에 맞춰 코로나19 감염문제도 적극 대응하여 최고 시설을 지원하겠으며 이용객뿐 아니라 예비 창업주들의 수월한 운영을 위한 1:1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꿈꾸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의 높은 수익 창출을 위해 프리미엄 1인실 5석, 최고급인테리어, 가맹비와 교육비 그리고 보증금 면제 등 선착순 프로모션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게이트스터디카페는 지점 운영 전 과정 전문 컨설팅도 책임지고 도와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혼자선 시작하기 힘든 시장&입지조사는 물론 온,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안정적인 수익 구조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이트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게이트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게이트스터디카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