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7월 한달간 창업 설명회 진행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7월 한달간 창업 설명회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공부하는 공간으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지면서 학습 공간에 대한 수요와 함께 창업 문의 또한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그루스터디카페는 7월 한 달간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그루스터디카페만의 1:1 창업 성공 비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하루 18시간씩 공부하며 터득한 공부법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고자 론칭한 스터디카페이다. 3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만큼 신뢰도가 높은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최근 전국 130호점을 돌파하며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항균 코팅제인 스파이크 디펜더 스프레이를 통해 코팅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나비엔 청정 환기시스템으로 공기 질을 관리하여 고객에게 가장 쾌적하고 안전한 학습 환경을 완성한다. 발열체크 기능을 갖춘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비대면 체온 측정이 이루어지고, 그루스터디 전용 앱을 통한 매장 좌석 예약 및 결제, 무인 오피스와 사물인터넷 등의 무인화 설비는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에 최적화되어 있어 예비창업자의 운영 관리 부담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지점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 밖에도 본사 상권개발팀의 철저한 체계적인 상권 분석으로 매장 위치 선정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창업의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진다는 ‘그루 ALL 케어시스템’은 전 가맹점 1:1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통해 매장별 맞춤형 운영 관리를 한다. 365일 슈퍼바이저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매출이나 운영 관리에 대해 지속적으로 케어를 받는 체계화된 가맹 관리 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완화와 무인 창업 아이템에 대한 수요 증가로 본사에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스터디카페 창업과 창업 비용의 구체적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자 본사에서는 소규모로 7월 한 달간 매주 1회씩 사업 설명회를 진행예정이다. 현재 7월 8일, 7월 14일자 사업설명회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사업설명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은 그루스터디카페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