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직업상담사 2급 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제공
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직업상담사 2급 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공인모
사진제공 = 공인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년 직업상담사 2급 시험 단기합격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 직업상담사 2급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직업상담사 2급 실기 시험이 오는 7월 10일(토)에 치러지는 가운데 공인모에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퀄리티 높은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인모 직업상담사 2급 교수진은 직업상담사 2급 시험과목별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한 직업상담사 2급 교재에는 최신 경향을 반영하였으며 이로 인해 수험생들이 직업상담사 2급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 2급 기출문제도 포함되어 있으며 수험생들이 문제풀이를 통해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교수진과 일대일 질문, 답변을 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 2급 연봉, 취업, 전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 2급 합격생들의 직업상담사 2급 합격수기, 시험후기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하고 있어서 직업상담사 2급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직업상담사 2급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2021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이 4일 남은 가운데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을 통해 직업상담사 2급 실기를 준비할 수 있으며 앞으로 있을 직업상담사 2급 필기를 공인모를 통해 준비하길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 2급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주택관리사, 전산세무회계, 전기기능사 등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