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이영표와 스킬즈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클리닉 진행
강원FC 이영표와 스킬즈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클리닉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킬즈(SKLZ)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5일, 강원도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에서는 강원FC 축구 클리닉이 진행되었다.

강원FC가 주관하고 스포츠 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스킬즈(SKLZ)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횡계초병설유치원, 횡계초등학교 학생 40명과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 한국영, 이광연 선수 등이 참석했다.

강원도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강원도의 대표적인 장소 대관령양떼목장을 행사 스팟으로 선정하였고, 드넓은 초원의 양떼들을 배경으로 클리닉이 진행되는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됐다.

행사에 참가한 어린 학생들은 2개조로 팀을 나눠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스킬즈(SKLZ)의 축구 트레이닝 제품을 활용하여 패스, 드리블, 슈팅 등 다양한 움직임을 경험하고 축구와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양떼 먹이주기 등 즐거운 체험과 추억만들기도 함께 진행됐다.

사진 = 스킬즈(SKLZ) 제공

후원사 스킬즈(SKLZ) 문가람 팀장은 “뜻 깊은 행사에 스킬즈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이러한 축구 클리닉을 통해 강원지역의 축구저변 확대와 유소년 트레이닝 경험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 아이들이 더 신나게 축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강원FC 이영표이사 또한, “앞으로 강원FC는 많은 후원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축구를 통해 기쁨을 주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