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필라테스 릴스, 7월 오픈
첨단 필라테스 릴스, 7월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7 17: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릴스필라테스&플라잉요가
사진제공 : 릴스필라테스&플라잉요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한 공간에서 다양한 운동 문화를 만든다’는 릴스필라테스&플라잉요가가 광주지역에 7월 26일 오픈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장기불황인 필라테스 분야에서 다양한 복합운동공간을 론칭한 릴스필라테스가 광주권을 중심으로 전국으로 필라테스&플라잉요가&요가를 함께 수강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확대하고 있다.

광주 광역시 광산구 월계동에 첨단본점을 두게 된 릴스필라테스&플라잉요가는 2021년 7월 말첨단본점을 오픈하며 본점을 기반으로 9월에 북구에 2호점 확정과 함께 11월에 서구 3호점 오픈예정으로 10호점을 목표로 펼쳐 나가고 있다.

필라테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들은 플라잉요가와 요가를 무료로 수강할수 있어 합리적인 금액에 다양한 문화시설을 이용할수 있다. 또한 필라테스를 수강한 회원들은 플라잉요가와 요가를 전 지점에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어느지점으로 가도 어느때나 무료수강을 할수 있다.

2021년 9월에는 전라도 광주 릴스필라테스&플라잉요가에서 필라테스 자격증반 론칭하여 지도자 과정을 보급하게 되어 다양한 운동문화공간 외에 지도자로서 교육양성까지 갖추게 된다.

필라테스 전문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인 만큼 회원들의 올바른 자세정렬과 움직임을 위한 지도방법에 초점을 맞춰 교육시간 외에도 기타 수련시간도 필수적으로 진행해야만 자격시험에 응시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자격취득 후에는 전문강사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실수업에 참여하며 실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오픈을 꿈꾸는 지도자들에게 오픈준비반을 개강준비하여 지도자과정과 함께 오픈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반이 함께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릴스필라테스 & 플라잉요가 에서는 임산부 필라테스수업이 개설되어 임산부들의 건강관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1-07-08 00:41:06
기대됩니다 정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