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1+20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으로 동차 합격 대비
시대에듀, 2021+20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으로 동차 합격 대비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손해사정사는 보험사고 발생 시 보험금 지급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여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하는 일, 즉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직업이다.

의학과 산업의 발달로 100세 시대가 찾아온 현대사회에서 보험 시장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사고에 대해 조사, 평가하는 손해사정사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손해사정사는 신체·재물·차량·종합 손해사정사로 구분되어 활동하며, 손해사정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손해사정법인업체 취업 및 개인사무소를 운영하거나 보험 관련 공공기관으로 진출할 수 있다.

객관식 1차 시험과 논문형(주관식) 2차 시험으로 구분되는 손해사정사 시험은 일 년에 단 한 차례만 시행되고 평균 최종합격률이 약 15%로 난이도가 높아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맞추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1+20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 강의를 운영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강의는 단기간 높은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핵심내용만 담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했으며 11년 경력의 현직 손해사정사가 강의해 차별화된 학습 전략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한 전문 교재 제공, 기간 내 무제한 수강, 1:1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7월 신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을 증정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