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릴레이 ‘무료 라이브 강의’ 오픈
㈜핀업, 릴레이 ‘무료 라이브 강의’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7.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가입 없이 멘토의 주식투자 강의 무료 이용 가능
[사진 = 무료라이브강의]
[사진 = 무료 라이브 강의]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주식투자 교육 플랫폼 핀업스탁을 운영하고 있는 ㈜핀업(대표 김인규)이 주식 교육 활성화를 위해 7월 한달 동안 릴레이 무료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7월 11일부터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 강의는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 해 하는 주제를 선정해 ‘직장인 오전 매매’, ‘지지와 저항’, ‘초보자를 위한 스윙매매’, 그리고 ‘5일선의 모든 것’ 이라는 내용으로 핀업스탁 멘토들이 생생한 실전 강의로 진행된다.

매달 다양한 주제에 대해 무료 라이브 강의를 진행 해 온 것으로 알려진 핀업스탁은 이번 릴레이 라이브 강의를 특별히 비회원도 라이브 강의 당일,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도록 해 주식 교육의 기회를 넓혔다고 설명했다.

이번 라이브 강의는 해당 플랫폼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고, 신규회원 가입시 7일간 라이브 강의 다시 보기 제공과 함께 추천종목 구독권 등 약 50만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권 혜택이 제공된다.

김인규 대표는 “이번 주부터 시작된 장마와 코로나19의 델타 변이 확산 이슈로 저녁시간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라이브 강의를 기획하게 됐으며, 검증된 멘토의 무료 강의인 만큼 주식 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테크 생활의 업그레이드’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핀업은 방대한 양의 주식 정보와 뉴스 정보를 키워드 추출과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해 가공함으로써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며, ▲주식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핀업 스탁’, ▲주식 맞춤 뉴스 서비스인 ‘핀업 레이더’, ▲주식 종목 선정 능력을 검증하기 위한 T-SSA, 그리고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 지원 플랫폼인 핀업 스타터∙펀딩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