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치킨 브랜드 ‘안심치킨’, 청년 창업 혜택 제공
웰빙치킨 브랜드 ‘안심치킨’, 청년 창업 혜택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심치킨 제공
사진 = 안심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청년창업이 늘고 있다. 안정적인 직장이나 회사를 떠나 직접 매장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이른바 ‘청년 사장님’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으로, 월급이나 임금을 받아서 생활하는 데에 한계를 느끼고 창업을 통해 더 많은 소득과 보람을 얻고자 하는 젊은 층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런 예비 청년창업자들의 경우, 기존 세대보다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높고 변화를 읽는 데 민감하기 때문에 창업을 함에 있어서 더 많은 요소가 고려된다.

개인 브랜드 혹은 프랜차이즈 선택과 같은 창업 유형에서부터 위치, 이용빈도, 확장성, 이미지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따져보고 창업을 진행하는 것이다.

웰빙치킨 브랜드 안심치킨은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발로 뛰고 있는 청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안심치킨은 판매하는 모든 메뉴에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한 웰빙치킨을 고집한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 원육에 함초 죽염과 채소를 배합한 염지제를 사용하였으며, 각종 양념 역시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고 자체 개발한 조리법에 따라 제조하여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안심치킨은 메인 메뉴 뿐만 아니라, 함께 곁들이는 치킨무까지 100% 발효식초와 천연당으로 맛을 내어 건강한 치킨으로서 입지가 높다. 이러한 장점에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특히 청년창업을 생각하는 젊은이들에게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안심치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치킨인 만큼, 본사에서도 청년창업을 지원하고자 한다.”라고 전하며 예비 청년창업자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밝혔다.

한편, 안심치킨은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찹쌀탕수육, 떡볶이 등의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두터운 고객층을 자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