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전문 ‘경록’서 70일 동차합격자도 나와
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전문 ‘경록’서 70일 동차합격자도 나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경록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전문 교육기관 ‘경록’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7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김○○ 씨)도 나왔다.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단기합격에 특화된 정통 족집게 부동산 교육콘텐츠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만에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르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정답률이 독보적이고, 반복학습 시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따라서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을 반복학습하면 나이와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본 합격자는 위와 같은 경록 인강, 교재로 70일간 공부해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에 성공했다. 그는 일반적인 시험대비 방법인 기본서를 공부한 뒤 문제를 푸는 것과 달리,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아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한 뒤 기본서의 관련 내용을 공부하는 방법 위주로 시험을 준비했다. 단순 암기만으로는 시험을 준비하기 어렵다고 느껴 강의를 2배속 재생으로 반복수강하며 문제 이해에도 최선을 다했다.

경록 관계자는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노하우를 담은 정통 족집게 인강, 교재로 이번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다수의 단기합격자를 배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하버드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