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등 주요 건설사, 경력사원 채용
현대엔지니어링·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등 주요 건설사,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7.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SK에코플랜트 등 주요 건설사들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는 9일 7월 주요 건설사들의 경력직 채용 소식을 전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건축사업본부 인테리어설계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건설사 및 인테리어사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고 상업·일반건축 디자인계획 및 실무 경험이 있어야 한다. 디자인 관련학과 출신이거나 설계·디자인 Tool 능통자, 해외 유경험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지원은 오는 18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롯데건설은 건축시공 및 공무, 주택건축설계, 인테리어 등 주요 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과 함께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부문과 관련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지원은 오는 25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는 인프라 공사 토목시공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직무 경력 충족과 함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동부건설은 도시정비사업, 개발사업 등의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함께 관련학과를 전공해야 하며 직종별 경력을 충족해야 한다.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지원은 오는 2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금강주택은 분야별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내부감사, 개발사업, 건축(공무), 외주(원가관리), 조경, 안전, 부대토목, 품질시험, AS하자보수, 임대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직무별 경력을 충족해야 하며 상위 건설사 경력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지원은 건설워커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건축, 전기, 기계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관련전공을 이수해야 하며 직무별 경력을 충족하고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건축 분야는 오는 19일까지, 전기·기계 분야는 오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통해 참고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